김주수 경북 의성군수는 13일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 공주석)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 군수는 소통과 화합으로 노동조합과 함께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직원들의 권익신장과 후생 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김 군수는 ▷전 직원 특별휴가 실시 ▷수요일 가족 사랑의 날 운영 ▷직원 휴식 공간 설치 ▷일직 근무자 대체 휴무 ▷직장 동호회 적극 지원 ▷임산부 의자 및 호신용품 지원 등 직원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해왔다.
김민성 의성군노동조합위원장은 "지난해부터 통합신공항 유치, 코로나19 대응 등 공무원들이 힘든 과정들을 많이 겪었지만, 특별휴가를 비롯해 김주수 군수의 배려와 인정으로 조합원들이 일하는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했다.
김주수 군수는 "공무원 권익 신장을 위해 중앙에서 제도 개선에 노력해 주신데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노사가 서로 화합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통해 의성군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은 전국 63개 시군구 3만7천 여명의 조합원을 회원으로 둔 공무원 단체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