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8일부터 3일간 온라인으로 열린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경북 의성군은 '제4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를 8일부터 3일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열리는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의 하일라이트는 '슈퍼푸드 대박경매'. 이 프로그램은 3일간 펼쳐지는 대박 찬스로, 엄선된 고품질 의성마늘 및 지역 특산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게다가 대박경매는 축제 기간 중 오후 3시부터 3시30분까지 '의성TV'에 접속해 유튜브 실시간 댓글로 참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역 특산품 판매 촉진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의성장날'과 유명 셰프 초청으로 진행되는 '갈릭 쿠킹쇼', 지역 대표 관광지를 알리는 '랜선 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신일연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장은 "군민들과 대면으로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의성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축제로 만들겠다"고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제4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가 온라인으로 개최되지만,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마늘이 더욱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