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체육회관 우수기관 선정…민간위탁 운영평가 높은 점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체육회 전경.
대구시체육회 전경.

대구시체육회관이 '2021년 민간위탁사무운영 성과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25일 대구시체육회에 따르면 대구시로부터 관리 수탁을 받은 대구체육회관이 올해 평가에서 99.28점을 획득해 우수기관에 선정, 대구시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대구시가 민간위탁사무 운영성과 평가(평균 3년간 운영평가)를 실시한 시설 37개소(가 그룹 5개, 나 그룹 16개, 다 그룹 16개)중 나 그룹에 속한 대구체육회관은 대구경북연구원으로부터 지난 4월부터 서류평가와 현장평가 등을 받아 대구시 수탁시설 중 운영성과가 가장 우수한 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사업성과 부분과 고객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고, 코로나19 대응 등에서 가점을 받았다.

이와 함께 대구체육회관 운영부문 우수상, 관리부서 종사자(대구체육회 시설관리사업소 과장 신경환) 표창장도 받았다.

박영기 대구체육회장은 "시민들의 재산인 위·수탁 시설물에 대한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체육회 수탁시설인 대구스포츠단훈련센터와 성서운동장 등도 시민들과 체육인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