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오는 28일부터 12월 17일까지 경북대학교 복현회관에서 개강하는 '2023년 대구지역 정보통신 분야 전문강사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에 나선다.
이번 과정은 지역내 정보통신 분야 교․강사 부족 현상을 해소하고, 현장전문가를 전문강사로 양성해 직업훈련기관에 공급함으로써 인력양성의 질을 높이고자 추진된다.
정보통신 분야 재직자 중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정보통신분야 학사 취득 후 관련 경력이 1년 이상인 재직자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과정을 수료한 강사들은 NCS확인강사 자격취득 후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의 인력양성사업에 참여 중인 직업훈련기관에도 강사풀을 공유, 정보통신 분야 강의에 나서게 되며 해당 과정 참여자는 무료 교수법교육 및 코칭․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강사양성과정은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홈페이지(https://www.dghrd.or.kr)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참여자 모집을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053-222-3159)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