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3월 4일 월요일(음력 1월24일)>

쥐띠(子)

▶36년생 주위 사람들과 화합하고 싶다면 오늘은 아랫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게 좋아요.
▶48년생 해결하지 못한 일에 스트레스받지 말고 다른 방법으로 일을 추진해 보도록 해요.
▶60년생 배가 산으로 가는 걸 원치 않는다면 자신의 확실한 신념을 가지고 밀고 나가세요.
▶72년생 앞을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정체되었던 기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이 상승해요.
▶84년생 만남에서 좋은 기운이 흐르니 원하는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고 있는 듯 없는 듯 지내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49년생 남들 쉴 때 움직여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더 부지런히 움직여요.
▶61년생 누군가에 맡기기보다 본인이 확인하고 점검해서 진행하는 게 가장 좋을 것입니다.
▶73년생 영영 풀리지 않을 것 같았던 일이 가족의 도움으로 풀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5년생 금전과 관련한 운을 상승시키기 위해 노란색 계통의 옷을 입으면 더욱 좋아집니다.

범띠(寅)

▶38년생 지금은 더 신경 쓰지 말고 옆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50년생 금전운은 하향하더라도 건강은 상승하는 날이니 재물을 얻기 위해 무리하지 마요.
▶62년생 지금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니 하고 싶은 일들이 하나둘 생각날 수 있습니다.
▶74년생 오늘은 변화나 이동하는 것은 불리한 날이니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는 게 좋습니다.
▶86년생 지금은 작은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더 큰 목표를 위해 달려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건강에 차도를 보이니 외적인 치료보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초점을 맞추세요.
▶51년생 주변의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진행 중인 일을 수월하게 마치게 될 수 있어요.
▶63년생 하던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일하는 도중에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해야 합니다.
▶75년생 손님이나 거래처와의 미팅이 있다면 조금 숙이고 들어가는 게 이익인 날입니다.
▶87년생 의욕만 내세워서 앞서 나가려고 하지 말고 적당히 페이스를 맞추는 것이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올바른 판단을 하기 위해서는 기운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리는 게 유리할 것입니다.
▶52년생 닫힌 마음을 열어보면 말벗이 되고 힘이 되어줄 주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64년생 소액이라도 좋으니 가까운 곳에 기부해 보는 선행을 베풀고 사랑을 나누어 보세요.
▶76년생 상황이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끈기 있게 헤쳐 나가면 반드시 해결할 것입니다.
▶88년생 주변을 의식하고 눈치를 살피게 되는 일에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될 수 있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생각을 굽히고 주변 상황에 보조를 맞추어 가게 되면 마음이 편해지는 날입니다.
▶53년생 지금 머리 아프고 복잡한 일을 해결하면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본인이 될 것입니다.
▶65년생 혼자만의 세상이 아님을 깨닫고 더불어 같이 가는 방법을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77년생 오늘은 운이 좋지 못하니 뭐든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히 다녀야 유리하겠습니다.
▶89년생 연애운이 좋으니 우연한 장소에서 운명적인 만남과 마주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午)

▶42년생 갑자기 큰돈이 필요할 수 있는 날이므로 사전에 방법을 찾아 두는 게 좋습니다.
▶54년생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고 때가 있으니 지금 불리하다면 조금만 더 기다려 보세요.
▶66년생 기쁨이 가면 슬픔이 오고 슬픔이 가면 기쁨이 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날입니다.
▶78년생 오늘은 책상에 앉아 생각만 하지 말고 생각한 것을 실천에 옮겨 보는 게 좋아요.
▶90년생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마음을 열고 다가가서 고백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감언이설을 조심하고 적절히 주변 상황을 살펴보며 대처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지금 진행 중인 일의 지속 여부를 냉철하게 판단하여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67년생 주변 상황이 전반적으로 좋지 않으니 이득을 취하기보다 현상 유지에 만족하세요.
▶79년생 큰일에만 신경을 쓰고 작은 일에는 소홀히 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게 좋습니다.
▶91년생 답답하고 짜증 가득한 기분에 사로잡힐 땐 잠시 탈출하는 것이 제격인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몸에서 적신호를 보내면 지체 말고 병원에 가서 건강검진을 받아 보도록 하세요.
▶56년생 지금은 계획되지 않는 소비는 꼼꼼히 체크 해보고 지출을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68년생 오늘은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절대로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아야 해요.
▶80년생 지금은 자존심을 내려놓고 힘든 일을 후배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2년생 쓴맛을 보고 싶지 않다면 성급하게 시작하지 말고 꼼꼼히 따져보고 시작해야 해요.

닭띠(酉)

▶45년생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일을 진행하면 기쁨이 생깁니다.
▶57년생 변화 없고 되풀이되는 일상에 무료함으로 지쳐 일의 진행이 더딜 수 있는 날입니다.
▶69년생 신뢰를 잃고 싶지 않다면 자신이 한 약속은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81년생 오늘은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고 상대와 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먼저 자신의 마음을 열고 상대에게 다가가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정신이 깜박깜박하니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알람과 메모를 해 두세요.
▶58년생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니 가족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지금은 실패했다고 주저앉아 있지 말고 다시 일어나는 힘을 키워야 하는 날입니다.
▶82년생 문제가 될 만한 것이 무엇인지 사전에 찾아내어 미리 차단하는 게 중요합니다.
▶94년생 마음속으로 점 찍어 놓은 사람이 있다면 용기를 내서 다가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마음을 편안히 갖고 안정을 취하면서 무리하지 않게 보내는 것이 좋아요.
▶59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고 목표를 조금 낮춰서 일을 시행하면 수월하게 이룰 것입니다.
▶71년생 봄날에 얼음이 녹듯 어려움이 풀리고 모든 일이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어요.
▶83년생 일에 집중되지 않고 대인 관계도 힘들다면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95년생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 상대에게 의심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