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예천군, 썸타는캠핑 시즌2의 ‘1박2일 청춘공감 심쿵야행’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4일부터 5월 15일까지 참가자 모집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경북 예천군이 저출생 극복 정책의 하나로 지역 내 미혼남녀 커플매칭 프로그램인 '1박2일 청춘공감 심쿵야행'을 개최한다.

예천군은 2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썸타는캠핑'을 주제로 2회째를 맞이한 1박2일 청춘공감 심쿵야행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25일 캠핑을 테마로 진행하는 본 행사는 다양한 만남의 장과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재미와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캠핑과 1대 1 매칭 토크, 바베큐파티, 힐링 투어 등을 통해 서로를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예천(도청신도시 포함)에 주소 또는 직장을 둔 1982~1992년생 미혼 남녀다. 인원은 남성과 여성 각 16명씩 총 32명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예천군청 홈페이지(공고)에 게시된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작성해 이메일(dohyeong072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전재익 예천군 기획예산실장은 "바쁜 일상 등으로 이성과 인연을 맺을 기회를 갖지 못한 청춘남녀에게 자연스러운 만남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