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며 비수도권 여행 수요 확대에 나선다.
놀유니버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NOL을 통해 28일부터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13개 광역시·도 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어 6월 2일부터 7월 17일까지는 '본편' 일정으로 비수도권 숙소를 대상으로 한 전용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행사 기간 중 1회만 발급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투숙일 기준으로 7월 17일까지다.
놀유니버스는 자체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금주의 특가 호텔'로 선정된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 20여 곳 예약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민관 협력으로 추진되는 전국 단위 캠페인으로, 비수도권 중심의 여행 장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에는 숙박시설의 가격 인상 방지 모니터링과 적정 온도 유지 캠페인도 병행되며, 지속 가능한 여행 환경 조성에도 중점을 둔다.
놀유니버스는 6년 연속으로 해당 캠페인에 참여해 왔으며, 이번 여름 시즌에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국내 여행의 접근성과 매력을 높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컬투쇼' DJ 김태균과 즐기는 어울아트센터 '두시의 콘서트'
'젓가락 발언'에 이재명 입 열었다…"입에 올릴 수 없는 혐오, 부끄럽다"
대구 찾은 이석연 민주당 선대위원장 "이재명 뭐 잘못했길래 이렇게 푸대접 하나"
김문수+이준석 50.7%〉이재명 46.5%…거세지는 보수 단일화 요구
이준석 "추락만 남은 김문수…나만 이재명 잡는다" 단일화 데드라인 D-1 빨간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