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항공, 숙소, 투어 등 해외여행 주요 카테고리를 연계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놀유니버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기 해외 여행지를 중심으로 큐레이션 페이지를 운영한다. 방콕, 다낭, 오사카, 파리 등 주요 도시별 항공권과 숙소, 투어·입장권 상품을 추천하고, 연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해외 항공권 예매 시 숙소 예약에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항공권 또는 해외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어·입장권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에는 항공권과 해외숙소에 각각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해 소비자들의 예약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운영되는 장거리 여행자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런던, 파리, 로마 등 주요 도시의 숙소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오전 10시에 선착순 제공하며, 투어·입장권 및 패키지 상품에 대한 할인도 함께 적용된다. 항공권과 숙소, 현지 투어 등 지역별 주요 여행 상품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가로 소개된다.
놀유니버스 측은 이번 연계 혜택을 통해 항공부터 현지 체험 상품까지 각기 다른 서비스를 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 국민의힘 새 혁신위원장
트럼프 '25% 관세' 압박에…한국, 통상+안보 빅딜 카드 꺼냈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단독] '백종원 저격수'가 추천한 축제…황교익 축제였다
"광주 軍공항 이전 사실상 국정과제화"…대구 숙원 사업 TK신공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