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성이엔지,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쪽방주민 지원 업무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쪽방상담소 제공
대구쪽방상담소 제공

17일 ㈜한성이엔지(대표 서광희, 사진 김희택 부사장)와 ㈔자원봉사능력개발원(이사장 박종률)은 쪽방주민 등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성이엔지는 ㈔자원봉사능력개발원이 추진하는 지역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동참하여, 매월 50만원을 정기 후원하기로 했다.

또한 쪽방주민들의 여름철 폭염 및 겨울철 혹한기 대비를 위한 김장 나눔, 연탄 나눔 등 계절별 지원 사업에 필요한 후원금 지원과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한성이엔지는 그동안 독거노인 김장 나누기 행사, 연탄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자원봉사능력개발원은 ㈜한성이엔지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이 쪽방주민을 비롯한 대구지역 소외계층에게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연계·지원될 수 있도록 협력하며, ㈜한성이엔지의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사회에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에도 협조하기로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