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코끼리 만지며 관찰 해보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동물원 코끼리와 야생 코끼리는 무엇이 다를까"."남아메리카 바다사자 오타리아는 무엇을 먹고 살까".

달성공원은 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이 동물 생태와 습성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동물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달성공원 동물사 및 주변 잔디밭에서 주 5회(월~금요일) 열리는 '어린이 동물학교'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코끼리와 오타리아를 집중 관찰하며 탐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코끼리와 오타리아의 생태와 습성 관찰, 코끼리.바다사자.아타리아를 직접 만져보고 먹이주기, 먹는 방법에 대한 토론 등이다.

교육 인원은 매회 30명이며, 28일까지 달성공원을 방문하거나 전화(554-7909)로 신청하면 된다.

최병고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2일 대구·경북, 광주·전남, 대전·충남 등 3개 권역의 행정통합을 위한 특별법안들을 의결하며 '메가시티' 구축이 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이 12일 국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했지만, 대구시와 경북도가 요청한 주요 조항들이 반영되지 않아 '빈껍데기 법안'...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포트의 올리브 가든에서 한 요리사가 튀김기로 자해 시도 후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당국은 이를 극단선택으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