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유 우롱 셀카 "우롱당한 기분이에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유 우롱 셀카
아이유 우롱 셀카 "우롱당한 기분이에요" (사진.아이유 공식 팬카페)

아이유 우롱 셀카 "우롱당한 기분이에요"

가수 아이유가 음주 콘셉트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아이유는 지난 26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삿포로 공연 끝! 역시 뜨거웠어요! 보고 싶다 여러분! 내일 한국으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커다란 잔에 담긴 음료를 들고 코를 살짝 찡그린 익살스런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마치 맥주와 흡사해 보이는 음료가 담긴 잔을 들고 있어 사진 게재 당시 '음주 셀카'가 아니냐는 의심을 샀다.

하지만 아이유가 들고 있는 잔의 음료는 '우롱차' 인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유의 음주 콘셉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롱당한 기분이에요" "맥주 마시는 줄 알았어요" "깜찍한 아이유" "일본에서도 자체발광 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국 하인영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중앙윤리위원회로부터 1년간 당원권 정지 징계를 받자 강하게 반발하며, 이는 장동혁 지도부가 서울의 공천권을 독점하려는...
삼성전자가 사상 처음으로 주가 18만원을 넘어서며 온라인에서 주가 상승을 기대하는 밈이 확산되고 있다. 13일 한국거래소에서 삼성전자는 전날...
대만 타이난에서 롯데 자이언츠 스프링캠프 중 불법 게임장 출입 의혹이 제기된 나승엽, 고승민, 김동혁, 김세민 선수들은 즉시 귀국 조치되며,...
한 국내 프로야구 팀 선수들이 해외 전지훈련 중 불법 도박과 성추행 의혹에 휘말렸다. 이 논란은 대만 여성이 SNS에 올린 게시물에서 시작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