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원에이포 콘서트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소극장 무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3 B1A4 LIMITED SHOW-AMAZING STORE'를 개최한다.
B1A4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가 오는 8월 7일(수)부터 11일(일)까지 유니클로 악스에서 매일 2천 명만 입장할 수 있는 5회의 특별 한정판 콘서트 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무엇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기획력으로 마치 판타지 세계에서 꿈을 꾼 듯한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생동감 넘치는 무대 세트와 특수 효과도 동원되어 비원에이포는 한여름 밤의 판타지 스토리로 팬들을 흥분케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B1A4는 이번 공연을 위해 셋리스트 전곡을 밴드 버전으로 편곡해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B1A4 측은 "첫 번째 콘서트 때의 기쁨을 잊지 못한다. 그 때는 주체할 수 없는 열정과 의욕이 충만한 공연이었다면 이번 'AMAZING STORE'는 B1A4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음악을 보여드리겠다. 네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일찍 마감하게 되어 아쉬운 마음을 콘서트에서 모두 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B1A4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AMAZING STORE'는 오는 8월 7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공연 예매는 오는 27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의 추석은?…두 아들과 고향 찾아 "경치와 꽃내음 여전해"
홍준표 "김건희, 지금 나올 때 아냐…국민 더 힘들게 할 수도"
홍준표 "내가 文 편 들 이유 없어…감옥 갔으면 좋겠다"
'집권여당·정부' 향한 싸늘한 TK추석 민심…대통령 지지율 추락 실감
조국, 대선 출마 질문에 "아직 일러…이재명 비해 능력 모자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