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아 드라마 데뷔 "최다니엘과 호흡…보아 연기력, 드라마 어울릴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보아 드라마 데뷔 소식이 전해졌다.

보이는 KBS 2TV 2부작 파일럿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연출 이은진) 출연을 확정지었다.

'연애를 기대해'는 20대 청춘남녀의 적나라한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고도 진솔하게 그려낼 이야기로 보아는 여주인공 주연애로 출연, 차기대 역의 최다니엘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주연애는 매번 나쁜 남자만 만나게 되는 연애허당으로 예측불허 릭비공 매력의 소유자다.

보아는 최근 감독과의 미팅에서 열정적인 자세와 흡입력으로 감독과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보아의 국내 첫 드라마 연기에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 연출자 이은진PD는 "보아가 이번 작품에 임하는 진중한 열정,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 의지에 매료되었다. 연기자로서의 보아와의 호흡을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며 "연기자 보아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고 칭찬했다.

보아 드라마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아 드라마 데뷔 완전 기대되네요" "우와~ 신기하다 보아가 드라마 연기를 한다니" "보아 드라마 데뷔, 연기 잘 할 수 있을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다니엘 보아 캐스팅을 발표한 '연애를 기대해'는 연애와 사랑 그리고 '밀당(밀고 당기기)'에 지친 2030 세대의 고민을 짚어주며 공감 백배의 연애담을 흥미진진하게 녹여낼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