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은 다음달 대구 달성군 대구테크노폴리스 A16블록에 '우미린' 아파트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동에 전용 75~84㎡ 규모의 800여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주변에 초'중교가 인접해 있고 중심상업지역과도 가까워 입지여건이 좋다.
전 가구를 남향위주의 판상형으로 배치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입주민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테라스카페가 들어선다.
한편 우미건설은 올 하반기 안정적인 재무건전성과 높은 신용도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우미건설은 2013년 건설공제조합에서 실시한 신용평가결과 지난해 BBB에서 한 단계 상승한 A등급을 받았다. 또한 대한주택보증과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등에서도 모두 A-를 기록했으며 지난 2년에 걸쳐 ▷대전도안신도시(1천691가구) ▷전북혁신도시(1천142가구) ▷구미옥계(720가구) ▷청주금천(319가구) ▷원주무실2지구(653가구) 등 5천여 가구를 팔았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어려운 시장 상황속에서도 차별화된 사업지 선정 노하우와 철저한 시장분석으로 좋은 분양 성적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올 하반기에 선보이는 단지들 역시 향후 성장가능성이 높고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문의 053)626-070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
李 대통령 "검찰개혁 반대 여론 별로 없어…자업자득"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