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개그콘서트 17.6% 기록 "예능 강자의 위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제 예능 시청률 1위'는 '개그콘서트'가 차지했다.

시청률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어제 예능 시청률 1위는 8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KBS 2TV '개그콘서트'가 17.6%(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어 이어 MBC '일밤(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가 14.9%로 2위로 '어제 예능 시청률 1위'를 아쉽게 놓쳤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10.8%로 3위를 기록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런닝맨)'는 9.6%로 한 자릿수 시청률에 머물며 4위를 기록했고, SBS 'TV 동물 농장'이 8.8%로 뒤를 이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제 개그콘서트 정말 재미있더라~ 예능 시청률 1위 나올만 하네" "역시 개콘이였네요! 갈수록 재미있어져" "어제 예능 프로그램 중에 시청률 1위가 개그콘서트? 와우~ 놀라워"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걸 그룹 팬클럽 회원들의 문화를 풍자한 '엔젤스'가 새롭게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다주택자 문제를 둘러싸고 이재명 대통령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간의 공개 설전이 이어지고 있다. 이 대통령은 다주택자를 사회악으로 규정하기보...
20대 고용 시장에서 상용직과 아르바이트 모두 감소하며 이중 한파가 닥쳤고, 1월 기준 20대 임금근로자는 지난해보다 17만9천명 줄어든 3...
대법원은 교회 신도들에게 허위 성폭행 기억을 주입한 혐의로 기소된 교회 장로와 그의 배우자, 집사에게 무죄를 확정하며 2019년 사건에 대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