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 이서준, 완벽 도플갱어 김준현 투샷 공개!… "이휘재 놀랠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사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서준과 개그맨 김준현의 완벽 도플갱어 투샷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1회에서는 다섯 가족들 각각의 특별한 만남을 담은 '친해지길 바라'편이 방송된다. 이중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 이서준이 김준현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서준과 김준현은 이미 한 차례 '닮은꼴 외모'로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바 있다. 이에 이휘재의 초대로 김준현이 서준을 만나게 된 것.

이휘재는 김준현을 보자마자 "서준이 왔어?"라며 자신의 아들과 똑같이 생긴 김준현을 애 다루듯이 다뤄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현이 집으로 들어서자 서준이는 마치 자석에 끌린 듯 그를 향해 아장아장 걸어오기 시작했다. 이에 김준현은 어쩔 줄 몰라 하면서도 "어머니가 저 어릴 때랑 똑같다고 했다"며 함박 미소를 지었다.

이후 김준현은 자신의 어머니가 꼽은 '서준 싱크로율 100%'의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통통한 볼살과 앙증맞은 눈썹까지 서준이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김준현의 어린 시절 사진에 스탭들 마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서준이는 왠지 모르게 익숙(?)한 김준현에 금새 친근감을 드러냈고, 아장아장 걸어가 폭 안기고는 이내 얼굴 가득 웃음꽃을 피워 김준현을 '서준 앓이'에 빠지게 만들었다. 김준현은 자신의 품에 꼭 안겨서 함박웃음을 짓는 닮은꼴 서준이를 보며 "진짜 애 낳고 싶다"며 아빠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김준현-이서준 도플갱어의 특급만남 소식에 누리꾼은 "김준현-이서준,어린 시절 사진 보니 진짜 닮았다~ 둘다 귀요미~" "김준현-이서준 이번 주 슈퍼맨에서 만나는 거임? 완전 기대 만발!" "김준현-이서준 도플갱어 투샷 빨리 본방으로 보고 싶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부자 뺨치는 닮은꼴 외모의 김준현-이서준의 특급 만남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슈퍼맨이 돌아왔다' 31회는 오는 15일 일요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