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미용실 어디지? 스타 SNS로 알아보는 '럭셔리 핫플레이스'
"저기가 어디야?" 스타들의 SNS 속 핫플레이스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스타들의 활발한 SNS 활동으로 스타들의 일상 속 핫플레이스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연예인 SNS 속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은 '제니하우스 프리모'.
박신혜, 한지혜, 변정수, 데니안, 다니엘헤니, 애프터스쿨, 손연재 등 수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럭셔리 뷰티살롱 제니하우스 프리모는 오픈과 동시에 셀렙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엠블랙은 '오픈기념으로 이발했다~'며 인증샷을 공개했고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니하우스 프리모 곳곳에서 사진을 촬영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노다메 칸타빌레' 합류를 앞두고 있는 고경표 역시 트위터를 통해 '으리으리해진 제니하우스~'라며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tvN '택시' 최정윤 편도 이곳에서 촬영해 청담동 며느리 선택한 럭셔리 뷰티 살롱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스타들의 SNS를 통해 본 제니하우스 프리모는 블링블링한 골드빛 외관을 통해 들어가며 화이트&블랙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카우치가 마치 유럽의 부티크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프리미엄(Premium), 프라이빗(Private), 향(Perfume) 세 가지 테마를 담고 있는 제니하우스 프리모는 럭셔리하지만 모던하고 동시에 힐링의 공간. 바쁜 스케줄 속에 제니하우스를 방문한 연예인들은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며 힐링을 하는 것 같다'고.
이태리에 특별 주문 제작한 조명과 거울들은 마치 영화 세트장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스타들의 셀카 플레이스는 물론 각종 예능과 인터뷰 섭외가 줄을 잇고 있다.
이제 스타들의 프리미엄급 핫 뷰티 플레이스를 꿈꾼다면 를 찾아가면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