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연예인 미용실 어디지? 스타 SNS로 알아보는 '럭셔리 핫플레이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더 써드마인드 스튜디오' 제공

연예인 미용실 어디지? 스타 SNS로 알아보는 '럭셔리 핫플레이스'

"저기가 어디야?" 스타들의 SNS 속 핫플레이스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스타들의 활발한 SNS 활동으로 스타들의 일상 속 핫플레이스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연예인 SNS 속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은 '제니하우스 프리모'.

박신혜, 한지혜, 변정수, 데니안, 다니엘헤니, 애프터스쿨, 손연재 등 수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럭셔리 뷰티살롱 제니하우스 프리모는 오픈과 동시에 셀렙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엠블랙은 '오픈기념으로 이발했다~'며 인증샷을 공개했고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니하우스 프리모 곳곳에서 사진을 촬영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노다메 칸타빌레' 합류를 앞두고 있는 고경표 역시 트위터를 통해 '으리으리해진 제니하우스~'라며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tvN '택시' 최정윤 편도 이곳에서 촬영해 청담동 며느리 선택한 럭셔리 뷰티 살롱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스타들의 SNS를 통해 본 제니하우스 프리모는 블링블링한 골드빛 외관을 통해 들어가며 화이트&블랙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카우치가 마치 유럽의 부티크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프리미엄(Premium), 프라이빗(Private), 향(Perfume) 세 가지 테마를 담고 있는 제니하우스 프리모는 럭셔리하지만 모던하고 동시에 힐링의 공간. 바쁜 스케줄 속에 제니하우스를 방문한 연예인들은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며 힐링을 하는 것 같다'고.

이태리에 특별 주문 제작한 조명과 거울들은 마치 영화 세트장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스타들의 셀카 플레이스는 물론 각종 예능과 인터뷰 섭외가 줄을 잇고 있다.

이제 스타들의 프리미엄급 핫 뷰티 플레이스를 꿈꾼다면 를 찾아가면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