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풍문쇼 박잎선 근황 "송종국과 이혼 후 카페로 생계 유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잎선의 근황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최근 박잎선 인터뷰를 한 기자는 이혼 후 박잎선의 근황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기자는 "박잎선 씨가 해외에 잠깐 다녀온 후 카페를 운영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며 "방송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잎선 씨가 송종국 씨와 이혼 이야기가 나오기 전부터 방송 활동을 하겠다고 예고한 적이 있다"며 "그런데 이혼 이야기가 나오는 바람에 활동이 쉽지 않게 됐다. 숙려기간이 지나면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싶어하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홍석천은 박잎선과 과거 요리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한 것에 대해 "박잎선 씨가 뒤늦게 프로그램에 합류했는데 예상보다 빨리 탈락했다"며 "보통 예능인이라면 서운해 할 수도 있지만 박잎선 씨는 탈락한 것을 진짜 서운해 하더라"고 말했다.

풍문쇼 박잎선 근황 소식에 누리꾼들은 "풍문쇼 박잎선 근황 아이들 보고싶네" "풍문쇼 박잎선 근황 화이팅" "풍문쇼 박잎선 근황 응원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다주택자 문제를 둘러싸고 이재명 대통령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간의 공개 설전이 이어지고 있다. 이 대통령은 다주택자를 사회악으로 규정하기보...
20대 고용 시장에서 상용직과 아르바이트 모두 감소하며 이중 한파가 닥쳤고, 1월 기준 20대 임금근로자는 지난해보다 17만9천명 줄어든 3...
대법원은 교회 신도들에게 허위 성폭행 기억을 주입한 혐의로 기소된 교회 장로와 그의 배우자, 집사에게 무죄를 확정하며 2019년 사건에 대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