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1 글로벌 디지털 패션 비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3~26일 글로벌 화상 상담· 라이브커머스 기획전 진행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오는 23일부터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오는 23일부터 '2021 글로벌 디지털 패션 비즈 위크(2021 GLOBAL DIGITAL FASHION BIZ WEEK)'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제공

'2021 글로벌 디지털 패션 비즈 위크(2021 GLOBAL DIGITAL FASHION BIZ WEEK)'가 오는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4층 '대구 얼라이브 스튜디오 D'에서 열린다.

대구 지역 패션 업체의 글로벌 디지털 비즈니스 역량 강화 및 매출 확대를 위해 준비한 행사는 2021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행사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글로벌 화상 상담과 26일 라이브커머스 기획전 순으로 진행한다.

글로벌 화상 상담은 대구 얼라이브 스튜디오 D에 있는 6개의 화상상담 공간을 활용, 지역의 유망한 패션브랜드들을 글로벌 바이어와 국내 구매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지역의 패션업체 30개사를 글로벌 화상 상담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대구패션페어 채널을 통해 대구 지역 패션업체의 제품을 판매, 얼어붙은 국내 패션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기획했다. 제품 판매는 오후 6시와 8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박재범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기획경영실장(원장 대행)은 "하반기 행사는 8월 개최 예정의 '대구패션페어' 전시회와 함께 진행할 방침"이라며 "이번 온라인 행사의 목표는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지원을 확대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