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글로벌 디지털 패션 비즈 위크(2021 GLOBAL DIGITAL FASHION BIZ WEEK)'가 오는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4층 '대구 얼라이브 스튜디오 D'에서 열린다.
대구 지역 패션 업체의 글로벌 디지털 비즈니스 역량 강화 및 매출 확대를 위해 준비한 행사는 2021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행사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글로벌 화상 상담과 26일 라이브커머스 기획전 순으로 진행한다.
글로벌 화상 상담은 대구 얼라이브 스튜디오 D에 있는 6개의 화상상담 공간을 활용, 지역의 유망한 패션브랜드들을 글로벌 바이어와 국내 구매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지역의 패션업체 30개사를 글로벌 화상 상담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대구패션페어 채널을 통해 대구 지역 패션업체의 제품을 판매, 얼어붙은 국내 패션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기획했다. 제품 판매는 오후 6시와 8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박재범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기획경영실장(원장 대행)은 "하반기 행사는 8월 개최 예정의 '대구패션페어' 전시회와 함께 진행할 방침"이라며 "이번 온라인 행사의 목표는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지원을 확대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