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S대구 라디오, 설날 특집 프로그램 방송 '코로나 1년 대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대구방송총국 라디오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코로나19의 공포와 맞선 대구·경북 시민들의 삶을 조명하는 특집 방송을 내보낸다.

KBS대구 라디오는 9일 '코로나 1년 대구, 여러분 덕분에'(연출 송현주, 작가 박선현·염정렬)를 주제로 제작한 2부작 특집 프로그램을 11, 12일 오전 8시30분 KBS1라디오를 통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내레이션은 성우 정형석이 맡았다.

1부 '낯선 시대, 길을 찾는 사람들'은 코로나19에 대처하고 있는 지역민의 모습을 담담하게 그리고, 어려움 속에서도 또 다른 가능성을 찾아가는 지역민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긍정적인 의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2부 '새로운 길, 함께 가는 사람들'에서는 취약계층에 대한 돌봄과 지원활동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이들을 통해 우리가 나아가야 할 길, 달라질 내일의 방향성을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태로 피해와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민의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아울러 이웃을 돕는 지역민의 모습을 통해 협력과 연대의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