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11일 목요일(음력12월30일)>

쥐띠(子)

▶36년생 포기했던 일에서 희망을 볼수도 있겠습니다. 아직 끝이라고 암울해하지 말아요.
▶48년생 사람들의 신경전에 넘어가면 안 돼요! 가능성이 낮은 일은 포기해도 괜찮아요.
▶60년생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하지요. 상대방 패턴을 유심히 잘 관찰해보길 바라요.
▶72년생 대화도 많이하고 부딪혀야만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그냥 되는 것은 없답니다!
▶84년생 짧은 말 한마디에도 숨겨진 뜻은 있답니다. 그 뜻을 잘 파악해야 손해가 없어요.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몸보다 마음이 힘든게 더 나을 수 있겠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야 합니다.
▶49년생 모든 책임이 나에게만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혼자 자책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61년생 손실과 이득을 잘 따져봐요. 어느 것이 더큰 이득인지 구분하는 눈이 필요해요.
▶73년생 내일로 미루면 해결이 더 늦어질 수 있으니 집중하여 오늘 끝내보길 바랍니다.
▶85년생 사실이 아닐 수 있을테니 최대한 상대방을 믿고 기다려주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범띠(寅)

▶38년생 과한 표현이 상대방에게 부담만 줄 수 있어요. 조금 돌려서 표현해보길 바라요.
▶50년생 그동안 하고 싶었던 기회가 왔으니 무리를 해서라도 기회를 얻어내길 바랍니다.
▶62년생 한 번 떠나간 버스는 그냥 보내주세요. 기회를 못 잡은 내 탓도 분명 있을거에요.
▶74년생 타인의 도움으로 유리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86년생 다른 사람 말에 흔들리지 말고 오늘은 내가 정한대로 고집부려봐도 좋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컨디션이 안 좋을 수 있으니 오늘하루 시작은 간단한 운동으로 열어보길 바라요.
▶51년생 푸념거리만 늘어놓는 사람이 있다면 하루 빨리 멀리하는게 나에게도 좋습니다.
▶63년생 아무리 잘 아는 사람이나 가족이라도 돈 거래는 확실하게 처리하는게 옳습니다.
▶75년생 제 3자에게 물어봐도 좋아요. 좋지 않은 습관은 오늘부터 고치려 노력해보세요.
▶87년생 오늘은 직설적으로 표현하여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하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꼭 높은 자리에 있지 않더라도 나이에 맞는 행동을 할 수 있어야 사람이 모여요.
▶52년생 구성원 하나 잘못으로 전체가 고생할 수 있습니다. 미리 바로잡아줘야 합니다!
▶64년생 한 번 게으름 피우면 계속 피우고 싶어진답니다! 처음부터 부지런해져 보세요.
▶76년생 가까운 사이도 먼 사이도 다툼이 있다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야 합니다!
▶88년생 공짜만 생각하다간 망신이 따라요. 얻는 데에는 그만한 값어치를 내야 하지요.

뱀띠(巳)

▶41년생 말을 많이 해야 하는 자리가 있다면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는게 유리하겠습니다.
▶53년생 기초만 잘 다져져 있다면 무너져도 다시 일으킬 수 있어요! 기초가 중요합니다.
▶65년생 나 자신을 먼저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줘야 합니다. 더 큰사람이 될 수 있어요!
▶77년생 겉모습만 보고 쉽게 OK하진 않았나요? 아직 숨기는 것이 많을 수 있답니다.
▶89년생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동물은 사람이라고 하죠. 비밀은 끝까지 가져가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나를 드러내고 싶어도 오늘은 다른 사람이 띄워줄 때 까지 기다리는게 좋아요.
▶54년생 얄밉고 미운 사람이 나보다 앞선다고 경쟁하지 말고 내 속도를 유지해주세요!
▶66년생 우선순위가 없다면 하기 싫은 일부터 처리하면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답니다.
▶78년생 지난 실수는 잊어버리세요. 연연하지 말고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야 합니다.
▶90년생 그간 쌓아 온 노하우가 있다면 공유해보세요. 나도 큰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양띠(未)

▶43년생 나를 위한 일에라면 아까워하지 않도록 해요. 아낌없이 투자해봐도 괜찮습니다.
▶55년생 오늘은 이득의 하루네요. 조금은 욕심내서 더 많이 이득을 가져와도 좋습니다!
▶67년생 먼저 안부를 물어봐도 나쁘지 않네요. 새로운 정보를 많이 습득할 수 있습니다.
▶79년생 시작부터 부정적이면 끝까지 부정적이게 된답니다! 긍정적인 마음이 필요해요.
▶91년생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은데 자존심으로 거절하게 된다면 득이 없단걸 명심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보고 싶은 것만 보지 않도록 하세요. 보기 싫은 것도 봐야 완벽해질 수 있답니다.
▶56년생 선의의 경쟁이 될 수 있다면 경쟁도 나쁘지 않습니다. 동기부여가 될 수 있어요.
▶68년생 공적인 일에 있어 개인적인 감정을 녹이지 않도록 이성적인 마음을 유지하세요.
▶80년생 미리 준비하면 땅치고 후회할 일 없답니다! 오늘부터 혹시나를 대비해보세요.
▶92년생 이미 계획했던 일이라면 통 크게 질러보세요. 지출이 있더라도 나쁘지 않습니다.

▶45년생 말로만 듣지 말고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고 나서 결정하는 것이 이득이랍니다.
▶57년생 없는 살림이라 하더라도 도와줄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도와줘도 나쁘지 않아요.
▶69년생 혼자 있으면 웃을 일도 적어진답니다..! 누구든지 만나서 웃음꽃을 피워보세요.
▶81년생 중요한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무엇보다 탄탄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93년생 입을 더 무겁게 해보세요. 내가 저지른 일에 책임감이 줄어드는 방법이랍니다!

개띠(戌)

▶46년생 주는 것이 있다면 받는 것도 해야 상대방 마음도 편할 거에요. 받아도 괜찮아요.
▶58년생 자녀의 말에 귀기울여 주세요. 좀더 성숙한 어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해요.
▶70년생 당당하게 표현해도 괜찮습니다. 내 뜻을 펼쳐 주변 사람들을 설득시켜 보세요!
▶82년생 오늘은 밀당이 아무런 소용 없을테니 못 이기는 척 밀려나는 방법을 택해보세요.
▶94년생 오늘 해야 할 일과 내일해도 될 일을 미리 계획하면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확실한 의사표현을 하세요. 오늘은 중립보다 한 쪽을 택하고 밀어주는게 좋아요.
▶59년생 실수한 일에 있어 웃음으로 무마되진 않는답니다!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주세요.
▶71년생 내게 피해가 오는 일이라면 굳이 총대매고 나서지 않아도 괜찮아요. 기다리세요!
▶83년생 이미 내 손을 떠난 일이면 결과에 매달리지 말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유리해요.
▶95년생 당장 눈 앞의 결과는 없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조바심 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