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현재 경기도 이천시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 16명이 추가됐다.
이천시청은 이날 오후 5시 57분쯤 긴급재난문자를 주민들에게 발송, 이천 284~299번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알렸다.
이천시는 이들 확진자 관련 접촉자와 이동경로(동선)를 파악하기 위한 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방역 조치 역시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이천시에서는 최근 한 박스 제조회사에서 집단감염이 발생, 확진자 추가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날 발생한 16명 확진자 가운데 11명이 이 회사 관련이다.
이천시에서 최근 한 자릿수 규모의 일일 확진자가 발생하거나, 확진자가 0명인 날도 이어졌다. 그러나 어제인 27일 13명으로 두 자릿수 확진자가 발생한 데 이어, 오늘(28일)은 하루가 채 지나지 않은 현재 전날보다 많은 확진자가 발생한 상황이다.
한편, 평소 대비 많은 규모의 확진자 발생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날 오후 6시 기준으로 이천시 홈페이지 코로나19 현황 관련 웹페이지는 관련 정보를 찾는 접속자가 몰린 것으로 추정, 접속이 느린 상황도 보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