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산에 있는 건설업체 ㈜홍성건설(대표 정홍표)이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로 잘 알려진 ㈜영원무역이 성남시에 건립하는 지식산업센터 공사를 수주했다.
홍성건설은 지난달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이후 추가 협의를 거쳐 최종 계약을 했다.
홍성건설은 이달 29일부터 공사에 들어가 2022년 11월 준공 예정으로, 지하3층, 지상12층, 연면적 3만2천 ㎡ 규모의 건물을 짓는다. 공사금액은 321억원이다.
홍성건설은 2018년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이미 노스페이스가 입점한 지하5층, 지상20층, 연면적 1만9천173㎡ 규모의 빌딩을 수주해 준공한 실적이 있다.
영원무역(대표 성기학 회장)은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및 스포츠 기업으로 일반인들에게는 '노스페이스'로 잘 알려져 있다.
정홍표 홍성건설 대표는 "2007년 회사를 설립한 이후 2014년부터 서울지사를 두고 전국적으로 수주 영역을 확장해 매출의 절반 가량을 대구경북 외 지역에서 올리고 있다"면서 "이번에 성남 영원무역 지식산업센터 공사 수주를 기회로 앞으로 역외 진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