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창열 "억측 자제해달라" 호소…이하늘, 동생 죽음 원인으로 지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DJ DOC 보컬로 활동했던 김창열 인스타그램. 김창열이 이현배를 추모하는 글을 올리자 이하늘이 욕설 댓글을 남겼다. 현재는 댓글 기능이 차단됐다.
DJ DOC 보컬로 활동했던 김창열 인스타그램. 김창열이 이현배를 추모하는 글을 올리자 이하늘이 욕설 댓글을 남겼다. 현재는 댓글 기능이 차단됐다.

그룹 DJ DOC 멤버 김창열이 이하늘과의 갈등에 대해 "오래전 일"이라며 "억측을 자제해달라"고 호소했다.

김창열은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선, 고인이 되신 이현배 님의 삼가 명복을 빈다"며 "추모와 애도를 표해야 하는 시간에 이런 입장문을 내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그는 "DJ DOC는 1994년 데뷔 이후 많은 시간을 서로 의지하고 함께하며 성장해 온 그룹"이라며 "이 과정 속에서 함께 비지니스를 진행하기도 했었고 좋지 않았던 상황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고인을 떠나보내는 슬픔이 가시지도 않은 채 오래전일을 꺼내기엔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비보에 혼란스럽고 애통한 시기인 만큼 억측과 추측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하늘과 김창열의 갈등은 이현배의 사망 소식을 접한 김창열이 자신의 SNS에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래"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촉발됐다.

이하늘이 "이 사진에서도 지가 중심이네. 네가 죽인거야"라며 욕설과 "악마"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배경에 관심을 쏠렸다.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창열과 제주도 펜션 사업 투자금 문제로 크게 다퉜고 이후 동생 이현배가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이하늘은 "그룹을 지키고 싶어 그동안 참아왔지만 이제는 그러고 싶지 않다"며 격앙된 모습을 보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