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문화재단이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수성못 일대에서 열릴 '제8회 수성못페스티벌'에 참여할 거리예술 공연팀을 24일(월)까지 모집한다.
수성못페스티벌은 수상무대, 상화동산 등 수성못 전체를 축제 무대로 거리예술극, 버스킹 공연, 시민참여 주제공연 등이 펼쳐지는 문화예술 축제다. 올해는 온‧오프라인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형 축제로 준비되고 있다.
국내 전문예술단체 또는 개인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연 장소는 수성못 남쪽 데크무대(8m × 6m)다. 공연시간은 30분 내외로 장르에 제한은 없다. 야외공연에 적합한 모든 형태와 방식의 거리공연이면 신청 가능하다.
10분 이내의 공연 소개 영상자료와 공연사진, 영상, 대본, 구성안 등을 첨부해 24일(월)까지 이메일(sscf1500@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공연팀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제8회 수성못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된다. 출연료는 물론, 공연을 펼칠 수 있는 무대, 음향장비 등 제반 시스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성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53-668-154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