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은 많은 식품에 존재하는 미네랄로 튼튼한 뼈를 유지하고 중요 신체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필수 영양분이다. 근육을 움직이거나 뇌가 다른 신체 부위와 신호를 주고받을 때도 칼슘이 필요하다. 칼슘은 인체 호르몬과 효소 방출을 촉진하는 역할도 한다.
코로나19로 신체활동이 줄어든 요즘 대구에 본사를 둔 '이신화 칼슘'은 신제품 '칼-피오애씨드칼슘'을 추천한다.
이신화 칼슘이 만든 이 제품은 흡수율이 빠르고 안전한 칼슘 락테이트(Lactate)와 비타민D를 주원료로 마그네슘과 아연, 유산균을 부원료로 더했다.
칼슘 락테이트는 식물에서 추출한 당질을 발효시켜 칼슘으로 결합한 양질의 칼슘이다. 우유에 기반하지 않는 칼슘으로 우유가 몸에 맞지 않는 사람도 거부감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1인 섭취량 2.5g을 분말로 담아 물에 타 먹을 수 있고, 밥이나 국 등에 첨가해도 영양 손실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칼슘은 FAO(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와 WHO(세계보건기구) 등이 '사람의 일상 섭취량에 대한 제한이 필요 없음'으로 판단하고, FDA(미국 식품의약국)에 등재한 안전한 원료기도 하다.
이신화 칼슘 이신화 대표는 "인체에 필요한 칼슘을 음식이나 채소에서 매일 섭취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며 "별도의 칼슘 보충제를 챙기는 것은 현대인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일"이라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