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곤드레 유부초밥과 아스파라거스 홍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맛남의 광장' 6월 24일 오후 9시

SBS TV '맛남의 광장'이 2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지난주 성공적인 곤드레 홍보에 이어 백종원은 편의점에 곤드레 유부초밥을 제안하기로 한다. 이때 백종원과 함께 배우 최예빈이 편의점 마케팅 담당자들의 사무실로 향한다.

곤드레 유부초밥을 맛본 편의점 마케팅 담당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 백종원은 다른 경쟁사들에서 계속 연락이 온다며 밀당 영업을 시작한다. 이에 최예빈은 "다음 마트 미팅은 몇 시까지 가야 하죠?"라며 백종원과 완벽한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이어 강원도 춘천의 아스파라거스 농가에서 SOS를 보냈다. 멤버들을 만난 농민은 실제로 강원도가 전국 아스파라거스 생산량의 70%를 차지하고 있다고 전한다. 여름이 되면 얇은 아스파라거스가 많이 생산되지만, 판매 부진으로 최저 생산비조차 못 받는다며 다가오는 여름이 두렵다고 고충을 이야기한다.

본격적인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홍보가 시작되고, 양세형과 최원영이 아스파라거스 요리에 나선다. 최원영은 아내인 배우 심이영과 같이 준비한 아스파라거스 요리 영상도 공개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