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주 가흥1동주민자치위원, 홀몸노인에게 장어탕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0팩 240만원 상당

가흥1동주민자치위원회와 백년장어가 장어탕을 전달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가흥1동주민자치위원회와 백년장어가 장어탕을 전달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장어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경북 영주시 가흥1동주민자치위원회와 백년장어가 지난 2일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방문, 보양식인 장어탕 200팩(24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한 장어탕은 초복을 맞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전달됐으며 기탁된 장어탕은 독거어르신 200가구에 전달됐다.

문지운 가흥1동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른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장어탕을 준비했다"며 "장어탕을 드시고 코로나19와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자금 가흥1동장은 "이웃들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 준 가흥1동주민자치위원회와 백년장어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함께 실천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흥1동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돌봄시설 소화기 지원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