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출근하러 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대구시와 대구여성인력개발센터는 결혼과 육아, 가사로 인해 직장생활 이탈이 불가피한 여성들의 경력단절을 막고, 이를 극복한 우수사례를 다음 달 10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수사례 공유 및 확산을 통해 여성의 고용유지 지원과 일·생활 균형문화 확산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대구지역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경력단절 예방·극복, 일·가정 양립 성공 사례 등이며, 응모는 대구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5점의 우수사례를 선정, 총 34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우수사례집으로 발간하여 배포한다.
이미영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이번 공모로 발굴된 모범사례를 통해 양성 평등한 일터 조성과 일과 삶의 균형 문화 정착을 위해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 함께해야 한다는 것을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문의 대구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예방지원팀 053)472-2280.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