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청이 대구시에서 실시한 '2021년도 민원행정 시민만족도 조사결과'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수성구청은 전문조사기관인 한국산업경제정책연구원이 대구시와 시 산하 8개 구·군의 민원서비스 과정, 민원응대, 민원 결과, 체감 만족도 등을 평가해 발표한 이번 조사에서 최우수 기관에게 주어지는 대구시장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민만족도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대구시 및 8개 구‧군을 직접 방문했거나, 온라인, 우편 등을 통해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민원인 6천44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과 유선 전화를 이용해 조사했다. 조사기간은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0일까지였다.
조사 결과, 수성구는 종합만족도 90.1점으로 모든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대구시 8개 구‧군 중 가장 높은 점수로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결과는 수성구청을 이용한 시민들이 직접 평가해 준 결과로 더욱 의미가 있다"며, "민원행정 서비스 및 업무처리과정에 대한 개선사항 등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해 함께 행복한 수성을 이뤄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