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협의회와 ㈜이마트가 함께하는 희망배달마차는 17일 대구 중구 성내1동, 성내3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원기회복키트' 100박스(31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행사에는 류규하 중구청장, 권경숙 중구의회의장, 심영숙 중구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원기회복기트를 직접 전달하고 코로나19극복 및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했다.
심영숙 중구사회복지협의회장은 "(주)이마트와 함께 폭염으로 지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보양식품 등 7종을 박스에 담아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대구사회복지협의회와 ㈜이마트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원기회복기트를 전달받은 각 가정마다 다 함께 마음껏 웃을 수 있는 날을 기대한다."며 "건강관리 및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등을 당부한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李대통령 "친일·매국하면 3대가 흥한다고…이제 모든 것 제자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