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상무, K2 우승 잔치…23일 홈경기 이벤트 풍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리그2 우승 확정과 연고지 변경에 따른 강등 1년 만의 1부 승격에 성공한 김천상무가 오는 23일 홈경기에서 전 관중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김천은 이날 6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35라운드 전남드래곤즈와 홈경기를 치른다. 직전 라운드에서 K리그2 우승을 확정 지은 김천은 우승 세리머니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입장하는 모든 관중에게 우승 기념 마스크와 우승 기념 클래퍼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국가대표 친필사인 포토엽서(선수 랜덤)를 제공한다. 대상 선수는 구성윤, 박지수, 정승현, 조규성이다.

장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김천은 우승을 축하하는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 국가대표 친필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동시에 장외 경품 슈팅 바운스 이벤트도 실시해 우승 기념 유니폼, 친필 사인 유니폼, 친필사인 응원타올, 친필사인 머플러, 슈웅 인형, 어린이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이 담긴 박스를 공으로 차서 맞추는 팬들에게 해당 경품을 증정한다.

슈웅이네(MD샵)에서는 우승 기념 유니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오프라인으로 30벌만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경기 후에는 김천상무의 우승 시상식을 진행하며 김천사랑 상품권이 걸린 우승 기념 특별 경품 추첨 또한 포함될 예정이다.

이밖에 다양한 경품 이벤트, 장외 포토존 운영, 팬들과 함께하는 마스크 기부, 가변석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선착순 20팀), 첫 골의 주인공 맞히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편, 김천은 20일 오후 1시부터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우승 기념 특별 유니폼 패키지를 판매한다. 가격은 7만원이며 우승 패치 및 등번호, 이름 마킹 전사 프린팅은 무료로 제공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