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협상호금융,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국내 상호금융권 유일…자산관리 한 번에

농협대구본부는 상호금융권 유일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협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자산관리, 지출분석 등 금융생활 맞춤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마이농가'는 농업인 조합원 특화서비스로 농업경영분석·영농캘린더 등을 제공한다.

만19세 이상 농협 고객이면 누구나 'NH콕뱅크' 또는 'NH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15일까지 'NH콕뱅크'에서 가입하는 고객 5만명(선착순)은 농협 계열사 및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NH포인트'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농협 상호금융 공식 유튜브 채널(NH농협)에 게시된 배우 임시완, 프로골퍼 유현주 등이 함께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광고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수환 대구농협 본부장은 "농협은 상호금융권 유일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고객 맞춤 금융상품 추천 등은 물론 농업인 특화 서비스를 통해 농협 상호금융만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