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성금 200만원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부동산원
한국부동산원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지사장 채성훈)는 13일 '희망2022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안동시에 전달햇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한국부동산원은 부동산 시장의 조사⋅관리 및 부동산의 가격 공시와 통계 등의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부동산 시장의 안정과 질서를 유지하는 기관으로 정기적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채성훈 안동지사장은 "이번에 기부하는 성금이 어려운 분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의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수 있는 나눔활동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희망나눔을 실천하는 한국부동산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나눔실천 확산과 행복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