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복합점포 ‘DIGNITY 여의도센터’ 열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울지역 3번째 복합점포, 8개 복합금융센터망 확보

DGB금융그룹은 지난 13일 서울지역 세 번째 복합점포인
DGB금융그룹은 지난 13일 서울지역 세 번째 복합점포인 'DIGNITY(디그니티) 여의도센터'를 오픈했다. 왼쪽부터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한 장활언 대구은행 수도권본부장, 이은일 대구은행 여의도지점장, 조경휘 하이투자증권 여의도WM센터장, 박춘호 하이투자증권 WM사업본부장.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지난 13일 서울지역 세 번째 복합점포인 'DIGNITY(디그니티) 여의도센터'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DGB대구은행 여의도지점과 하이투자증권 여의도WM센터가 결합한 DIGNITY 여의도센터는 하이투자증권 본사가 이달 말 이전해 새롭게 둥지를 트는 하이투자증권빌딩(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6) 4층에 있다. 공동 상담실을 운영하는 등 협업을 바탕으로 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 영업을 확대하고, 다양하고 전문화된 고객 맞춤형 원스톱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DGB금융그룹은 지난 6월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그룹 통합 사옥에 'DIGNITY DGB금융센터'를 개점한 이후 6개월 만에 여의도센터를 개점함으로써 강남센터, 대구지역 3개점, 부산 및 대전지역 각 1개점을 포함해 8개의 복합금융센터망을 갖췄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자산관리를 한 번에 손쉽게 하길 원하는 고객이 늘면서 은행과 증권 업무를 합친 복합점포 수요가 늘고 있다. 차별화된 종합 금융 솔루션의 전국적 확대를 위해 고객 기반이 우수하고 금융 수요가 많은 지역 중심으로 복합점포를 열어 은행과 증권이 쌓은 노하우로 양질의 종합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DIGNITY 여의도센터는 내년 2월 말까지 '복합점포 오픈 기념 자산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상담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하고 타 금융회사의 주식, 펀드 등 금융상품을 1천만원 이상 이전하는 고객 100명(선착순)에게 최대 1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내년 1월 중 신규 고객에게 주식담보대출 관련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