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합천유통㈜는 지난 22일 농민신문사 주최 2021 한국농식품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농식품유통대상은 농축산 식품 소비 확대와 유통 선진화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관련 유공자를 격려하기 위해 2017년 농민신문사가 제정한 상이다.
경남에서는 합천유통이 유일하게 농협중앙회장 훈격의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장문철 합천유통 대표이사는 "2009년에 설립된 합천유통이 전국 최고 기업들과 경쟁,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농산물 판로 개척과 농업인 소득 증대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동렬 합천군 농업유통과장은 "합천유통이 전국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거듭난 것 같아 매우 기쁘고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행정에서도 우리 지역 농산물 유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합천유통은 코로나19로 인한 현대인들의 식생활 문화 변화에 발맞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및 홈쇼핑 활성화 운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무기징역' 尹 "국민에 많은 좌절·고난 겪게 했다…깊이 사과" [전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