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22년,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 새단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콘서트하우스가 2022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다.

대구콘서트하우스는 1월 4일부터 시민들과의 소통 창구로써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개편되는 홈페이지는 티켓 오픈 시 급속히 늘어나는 동시 접속의 시스템 과부하를 보완하기 위해 부하 분산을 위한 시스템을 설계 및 구축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대관시스템을 신규 구축해 기존의 수기 접수 형태로 진행된 대관 서비스의 전면 개편을 통해 대관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외국어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국제적 공연장으로서의 이미지 향상과 해외 매체 간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 밖에 대구콘서트하우스 주요 SNS 채널과의 연동 및 월드오케스트라시리즈 홈페이지와의 연동 등을 통해 다양한 문화행사 정보의 공유 및 전파를 확대하고, 대구시립예술단 메뉴 별도 운영 등 공연정보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이철우 대구콘서트하우스 관장은 "온라인 대관 시스템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대구콘서트하우스의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명실상부 최고의 클래식 음악 전용홀로서 시민들과의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