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지굿즈몰, 어버이날 어린이날 맞춤형 '선물세트'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이지굿즈몰 제공
사진= 이지굿즈몰 제공

이지굿즈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맞춤형 '어버이지 LED 비누꽃 용돈박스' 와 '어린이지 LED 문구놀이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버이지 LED 비누꽃 용돈박스는 어버이날에 자녀들의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용돈박스에 LED 전구와 비누꽃을 추가하여 어버이날 선물로서 완성도를 높였으며 감성적인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부모님을 위한 감사문구와 캘리그라피 카드도 포함됐다.

어린이지 LED문구놀이세트는 아이가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선물세트다. 학습습관을 키우는 문구제품, 창의력과 감각을 키울 수 있는 LED 무드등 조명, 키링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이지굿즈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어린아이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연령별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수요와 기호를 맞춘 이지(EASY) 선물세트와 아크릴 굿즈를 출시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이지굿즈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