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요기요, ‘스토어 라이브’ 빼빼로데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사진= 요기요 제공
사진= 요기요 제공

요기요가 자사 앱 내 '스토어 라이브'를 통해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특별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는 매장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간편하게 '빼빼로데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빼빼로데이'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0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요기요앱 내 '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특별히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가 선호하는 대세 캐릭터의 상품을 선보인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준비했다.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최근 강력한 팬덤을 구축 중인 '먼작귀(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 시리즈는 물론 아이돌 그룹 '뉴진스'가 패키지 전면에 등장한 '뉴진스 케이크'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빼빼로' 세트 상품을 요기요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라이브'는 요기요앱 내 스토어 카테고리 브랜드의 상품을 실시간 방송을 통한 구매 후 1시간 이내로 배송해 준다.

이번 '빼빼로데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2만 원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된다.

요기요 김원기 라이브 커머스 사업팀 팀장은 "요기요앱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기념일 하루 전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빼빼로데이' 특별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요기요와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빼빼로데이 이벤트로 달콤한 하루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