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MICE 회의 및 행사의 최적지로 급부상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전경. 하얏트 리젠디 다낭 제공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전경. 하얏트 리젠디 다낭 제공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가 MICE(회의, 인센티브 여행, 컨벤션, 전시회) 행사 유치의 새로운 장을 열며, 최상의 해양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이 리조트는 360 & 3D 버추얼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들에게 객실, 레스토랑, 그리고 다양한 리조트 시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MICE 행사 준비 과정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리조트 측의 노력의 일환이다.

"투게더 바이 하얏트(Together by Hyatt)"라는 고객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는, 이벤트 익스피리언스 가이드를 통해 연회장, 객실, 레스토랑 및 지속가능성을 위한 실천 노력 등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다이닝 익스피리언스 가이드를 통해 미식 중심의 여행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식사 옵션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석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칵테일 파티나 야외 바비큐 등 맞춤형 행사를 기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젠시 볼륨.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제공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젠시 볼륨.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제공

리조트 내부의 리젠시 볼룸은 334제곱미터 규모로 최대 21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갈라 디너, 시상식, 컨퍼런스, 국제회의 등 다양한 목적의 행사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은 커피 브레이크, 네트워킹을 위한 스탠딩 파티, 갈라 디너, 전시회 등을 운영하기에 적합하다. 소규모 행사를 위한 7개의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행사를 유연하게 지원한다.

20헥타르에 달하는 광대한 부지 위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는 비브 오세안, 모래 해변, 프라이빗 수영장, 오션프론트 빌라 등을 갖춘 최상의 5성급 라이프 스타일 리조트로, 투숙부터 식사, 소규모 파티 및 연회행사까지 한 공간에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전문적인 기획과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한 폭넓은 서비스는 이곳을 다낭에서 가장 이상적인 MICE 행사 장소로 만든다.

특별히, 2024년 개최되는 행사에 대해 4월 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2만 하얏트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에서는 월드 오브 하얏트 멤버십을 통해 리조트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소비에 대해 하얏트 보너스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다낭에서의 완벽한 MICE 행사를 계획한다면,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가 제공하는 탁월한 서비스와 시설을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