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2월 21일 수요일(음력 1월12일)>

쥐띠(子)

▶36년생 마음이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아 걱정되던 일이 자연스럽게 풀릴 수 있겠어요.
▶48년생 결정한 것이라도 여러 사람의 의견을 재차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60년생 몸을 많이 사용하는 일이 이롭고 큰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년생 금전운이 상승국면에 놓이니 돈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84년생 오늘은 대인관계 운이 좋으니 누군가와 새로운 만남이 시작될 수 있답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참고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49년생 본인의 생각도 중요하지만, 특히 배우자의 생각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사람들이 어떤 말을 해도 일관성 있게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힘든 운은 가고 상승하는 운이 들어오니 부진했던 일을 시작해 보기 좋습니다.
▶85년생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를 만나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사람들과 연관된 일에는 너그러움을 보이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돼요.
▶50년생 오늘은 상대에게 나의 의견을 강하게 밀어붙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2년생 몸이 지쳐 피곤한 날로서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전념을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74년생 금전적인 측면에서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일을 하면 좋은 반응이 올 겁니다.
▶86년생 알고 지내던 지인이 근면성과 성실성을 알아보고 협업 제안을 해올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괜스레 옛 생각이 나고 그리운 사람들이 보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51년생 풀리지 않아서 미뤄났던 일이 오늘 우연한 일로 실마리가 풀리게 될 수 있답니다.
▶63년생 그동안 관심만 가지고 머뭇거리던 일이 있었다면 시도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75년생 목표를 알맞게 설정하여 부지런히 노력하면 뭐든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어요.
▶87년생 마음에 새겨두고 있던 사람보다 아예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오늘부터 좋은 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미뤄뒀던 일이 있다면 시기가 좋습니다.
▶52년생 한동안 슬럼프를 겪었다면 지금부터 좋은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64년생 오늘은 원숭이띠 지인과 함께하면 무엇을 해도 이익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년생 큰 기대를 하고 일을 했다면 기대한 것에 부응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8년생 싱글의 경우 옛 연인이었던 사람이 갑자기 연락해 올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몸에 좋은 영양식을 챙겨 먹으며 건강부터 챙겨 보세요.
▶53년생 돈 문제로 인해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거리를 두는 것이 좋아요.
▶65년생 지친 마음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해결되지 않는 일에 집착하지 않는 게 좋아요.
▶77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일들이 진행되어 가니 일하는 기분이 좋아지겠어요.
▶89년생 어떤 일을 추진할 때에 도움을 받지 말고 혼자 힘으로 해결해 나가야 좋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조급함으로 인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54년생 심적으로 약간의 여유가 생기고 마음이 넉넉해지니 돈도 따라 오는 날입니다.
▶66년생 오늘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다정한 표현을 자주 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한답니다.
▶78년생 여러 가지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주변으로부터 축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많은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금전이 따르니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면 좋답니다.

양띠(未)

▶43년생 배우자에게 서운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를 나누어 보는 것이 유리해요.
▶55년생 별것 아닌 기술이라고 생각하는 게 상대에게는 대단한 기술로 여겨질 수 있어요.
▶67년생 일에 대한 큰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다면 이직이나 다른 일을 생각해 보세요.
▶79년생 평상시보다 싼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큰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날입니다.
▶91년생 오늘은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친한 친구의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않으면 들어오던 좋은 기운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답니다.
▶56년생 오늘은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차분하게 행동하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68년생 주위의 정보를 수집해 보면 미래 투자 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80년생 일확천금을 노리지 말고 차곡차곡 돈과 재물을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무리라고 생각해서 망설였던 일을 다시 한번 도전해보면 행운이 상승한답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야 오해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57년생 돈에 너무 애착하는 것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금전운이 좋아 그동안 투자한 것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년생 지난날의 실수를 거울삼아 같은 실수를 하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게 좋아요.
▶93년생 가진 것을 감추기보다는 드러낼수록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환경에 많이 변화가 찾아오게 되는데 빠르게 익숙해져 가야 하는 날이겠습니다.
▶58년생 타인에 의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지 않도록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해보세요.
▶70년생 지출에 대해서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고 빠르게 결정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2년생 지난날에 아깝게 놓친 기회가 다시 찾아올 수 있으니 이번에는 꼭 잡아보세요.
▶94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이 이치에 부합되면 과감히 추진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지인들과 사이가 틀어지지 않도록 오늘은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고민되는 일이 생기지만 바로 좋은 방향으로 돌아서는 결과에 접할 수 있어요.
▶71년생 본인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사람이 많으니 어떠한 어려움도 돌파할 수 있습니다.
▶83년생 전체적으로 운이 상승 곡선을 그리는 날로 쉽게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95년생 오늘은 연애운이 좋게 작용하니 괜찮은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