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 항공, 특가 프로모션 실시…전 노선 대상 9만 원부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비엣젯 항공 항공기. 매일신문DB
비엣젯 항공 항공기. 매일신문DB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인 비엣젯 항공이 새해를 맞아 대대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6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며, 편도 기준 일반 항공권을 공항세와 유류 할증료를 포함해 9만 원에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 항공권 구매 시 코드 입력을 통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탑승 기간은 오는 2024년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베트남 내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다낭, 푸꾸옥 등의 인기 여행지뿐만 아니라 도쿄, 오사카, 홍콩, 방콕, 푸켓,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발리, 자카르타, 씨엠립, 타이베이 등 해외 주요 도시를 포함한 모든 국제노선에 적용된다.

비엣젯 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더 접근하기 쉽고 경제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특히, 좌석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는 여행 보험 서비스인 '스카이 케어(Sky Care)'를 무료로 제공,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항공권 이용객들은 A330 광동체 항공기의 넓은 좌석과 플랫베드 좌석을 비롯해 럭셔리 라운지 이용, 체크인 우선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비엣젯 항공은 현재 서울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하이퐁, 나트랑, 푸꾸옥, 달랏, 껀터 등 베트남 주요 도시로 가는 8개 노선과 부산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나트랑, 달랏, 푸꾸옥으로 가는 6개 노선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대구에서 다낭으로 가는 노선을 포함하여 총 15개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어,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