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요소식] 샤이니 도쿄돔 콘서트, 이틀간 10만명 찾아

하이라이트 미니 5집 발매·크래비티 미니 7집 발매·AB6IX 일본 팬콘서트

샤이니 콘서트. SM 제공
샤이니 콘서트. SM 제공

지난 24~25일 열린 그룹 샤이니의 일본 도쿄돔 콘서트에 관객 10만명이 몰렸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9~11월 일본 4개 도시에서 열린 샤이니 아레나 투어의 막을 내리는 공연으로, 이틀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샤이니는 공연에서 대표곡 '셜록' 일본어 버전 무대를 시작으로 3시간 동안 총 28곡을 선보였다.

이들은 내달 2일 싱가포르, 16일 홍콩에서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 하이라이트 1년 4개월 만에 컴백 = 올해 15주년을 맞는 그룹 하이라이트가 내달 11일 다섯 번째 미니음반 '스위치 온'(Switch On)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신보는 하이라이트가 2022년 발매한 미니 4집 '애프터 선셋'(AFTER SUNSET)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음반이다.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한 이들은 이전 소속사를 나오면서 2017년 팀명을 하이라이트로 바꿨다.

▲ 크래비티 미니음반 '에버샤인' 발매 = 그룹 크래비티가 이날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음반 '에버샤인'(EVERSHINE)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에버샤인'은 크래비티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를 비롯해 총 6곡이 담겼다.

멤버 앨런은 수록곡 '오버 & 오버'(Over & Over)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 AB6IX 일본 팬콘서트 =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일본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밝혔다.

이들은 지난 21일 일본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에서 1회, 23일 제프 하네다에서 2회 공연을 개최했다.

공연에서는 지난달 발매한 신보 '더 퓨처 이즈 아워스 : 파운드'(THE FUTURE IS OURS : FOUND)의 수록곡 등을 선보였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