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3월 3일 일요일(음력 1월23일)>

쥐띠(子)

▶36년생 하루를 너무 바쁘게 보내기보다는 여유로움을 가지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48년생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60년생 오늘은 그동안 땀 흘리며 고생한 나를 위해 작은 보상을 해주어도 좋은 날입니다.
▶72년생 나의 능력을 알아보고 좋은 제안을 해오더라도 바로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오늘은 극복하려는 의지와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지금 필요한 것은 변화나 새로운 것보다는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 게 제일입니다.
▶49년생 말실수 때문에 귀한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그 어느 때보다도 주변 환경에 동요되지 않고 침착하게 일해야 유리하답니다.
▶73년생 지금은 힘들고 어려워도 조금만 참고 견디어 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85년생 신뢰를 얻고 싶다면 알맞은 목표를 설정하여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자기만족을 위해서라도 평소보다 더 꾸며보는 것이 좋겠네요.
▶50년생 주위 사람들이 베풀어 주는 호의에 대한 보답으로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날입니다.
▶62년생 자신이 기대하고 일이 있다면 그에 부응하는 행동과 자신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74년생 가족과 함께 저녁 시간을 보내면 행복의 기운이 더욱 상승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6년생 높은 목표를 갖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상황에 맞게 성실하게 보내는 게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책임이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으니 무턱대고 고집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열린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고 배우겠다는 자세를 가지는 게 좋아요.
▶63년생 오늘은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확실하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75년생 오늘은 정체되었던 일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며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87년생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해요.

용띠(辰)

▶40년생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이행해야지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52년생 내 생각과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와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날입니다.
▶64년생 오늘은 잠시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면 긍정적인 기운이 샘솟아 난답니다.
▶76년생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나의 일을 충실히 하는 모습을 보여야 유리합니다.
▶88년생 평소에 정말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었다면 지금 구매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움직임을 최소화하면 할수록 좋은 기운이 절로 상승하게 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3년생 돈을 가지고만 있지 말고 돈을 활용하는 방법들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5년생 중간에 계획을 바꾸지 말고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77년생 새롭게 시작한 일과 관련이 있는 것이라면 더욱 주의 깊게 검토해 보는 게 좋아요.
▶89년생 오늘은 상대방과 적극적으로 소통할수록 일이 더 잘 풀려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말띠(午)

▶42년생 당신을 걱정하며 조언을 건네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54년생 오늘은 주변을 잘 살피며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문제가 없는 하루랍니다.
▶66년생 매매운이 좋은 하루이니 계획된 일이 있다면 추진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78년생 오늘 기분이 언짢은 일이 생기게 된다면 똑 부러지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오늘은 목표를 정하고 계획을 세워 준비하는 것까지만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지금 벌어진 일은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사소한 곤란한 상황에 놓일 수 있지만, 지인의 도움으로 충분히 극복 가능해요.
▶67년생 미심쩍은 일이나 문제는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9년생 부동산에 관심이 커지니 무작정 뛰어들기 전에 공부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오늘 자연스럽게 모인 자리에서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치료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6년생 다가오는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지 말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바라보는 것이 좋아요.
▶68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을 쓰는 일도 투자하는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80년생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게 유리하게 흘러가요.
▶92년생 함께 하는 상대의 마음을 알아주고 배려해 줄수록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酉)

▶45년생 바쁘다는 핑계를 대지 말고 시간을 내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57년생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상대를 보면 보이지 않았던 상대방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69년생 매사에 독단적이기보다는 속한 팀에서 최선을 다하면 나의 능력을 인정받습니다.
▶81년생 그동안 땀 흘리고 꾸준히 노력해 온 것들이 성과를 보이기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93년생 큰 그림을 그리기보다는 구체적이고 섬세하게 계획을 세우는 게 현명하답니다.

개띠(戌)

▶46년생 정신없는 날이 계속되어 몸과 마음이 지쳤겠지만, 더 분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년생 대인관계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70년생 새로운 사업 아이템에 대한 추진력이 생겨나니 도전을 시도해 봐도 좋겠네요.
▶82년생 오늘은 사람들과 많이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면 가질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94년생 오늘은 당신의 지혜와 현명함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니 집중해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생각외의 지출을 막기 위해서는 지인들 사이에서 자존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59년생 횡재수가 깃든 날이니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 기회 또는 행운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71년생 중요한 일정을 제대로 소화하고 싶다면 먼저 몸의 피로를 푸는 것이 우선입니다.
▶83년생 지금은 아랫사람들의 기본적인 소양을 챙기는 것이 가장 중요한 날이 되겠습니다.
▶95년생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냉정하게 판단하여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