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3월 5일 화요일(음력 1월25일)>

쥐띠(子)

▶36년생 일이든 사람이든 고정 관념을 깨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48년생 금전운이 좋으니 주위 사람 말에 솔깃하기보다는 내 생각대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60년생 일이나 사업보다는 주변 사람이나 가족을 먼저 챙기는 게 우선이 되는 날입니다.
▶72년생 진행 중인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려나고 기대 이상으로 결실을 볼 수 있습니다.
▶84년생 주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태도를 보이면 복이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지금까지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적절한 하루니, 여유를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49년생 오늘은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가족의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61년생 상대를 배려하는 태도와 언행으로 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을 쌓는 게 좋아요.
▶73년생 자신의 자리를 확고히 하려면 고개를 숙이고 희생정신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오늘은 부당하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확실하게 의사를 전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범띠(寅)

▶38년생 그동안 속을 태웠던 복잡한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해결이 될 수 있겠습니다.
▶50년생 상대를 대할 때 고정 관념과 선입견을 버리고 보면 장점들을 볼 수 있답니다.
▶62년생 주위 사람들보다 솔선수범하고 많이 움직이며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74년생 어려운 상황에 놓이면 빠른 해결을 위해서 넓은 시야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86년생 위기 속에 기회가 찾아오니 판단력과 추진력을 발휘하여 능력을 보여주도록 해요.

토끼띠(卯)

▶39년생 부당한 일을 당하더라도 절대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아야 유리해질 수 있답니다.
▶51년생 문제를 해결할 때 말 한마디가 중요한 역할을 하니 솔직하게 말하는 게 좋습니다.
▶63년생 내 이익만 생각하기보다는 상대의 입장을 배려하고 수긍하는 마음을 가져야 해요.
▶75년생 계획을 실천하기에 앞서서 몇 번이고 다시 생각하는 신중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87년생 윗사람과 대화할 때 적극적으로 내 생각을 보여주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마음을 차분히 가지고 여유롭게 하나하나 순서대로 진행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52년생 실수 하고 싶지 않다면 즉흥적으로 행동하기보단 한 번 더 생각하고 시행해야 해요.
▶64년생 목표에 다가감에 있어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고 흔들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선택은 신중하게 하고, 결정은 재빠르게 해야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조금 늦더라도 정확히 하는 것이 서두르는 것보다 훨씬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뱀띠(巳)

▶41년생 뜻대로 풀리지 않더라도 사람들에게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지 않는 것이 좋아요.
▶53년생 평소 본인에게 엄격하게 대했다면 오늘만큼은 여유를 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5년생 조용한 시간을 갖기보다는 다양한 모임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자녀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라면 절대로 자녀와 다른 사람을 비교하지 않도록 해요.
▶89년생 자신의 능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야말로 실패하지 않는 길이 될 것입니다.

말띠(午)

▶42년생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을 버리고 일이든 사람이든 열린 마음을 가지고 대해야 해요.
▶54년생 솔깃한 감언이설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무엇이든 약간의 의심이 필요합니다.
▶66년생 언제나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이니 스스로 만족하는 법을 배우는 게 좋아요.
▶78년생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는 흐름이니 장사나 사업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하루입니다.
▶90년생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면 그 속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다른 사람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고하게 지키는 것이 지혜롭네요.
▶55년생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아 고민하고 있다면 먼저 상황을 다시 정리해 보는 게 좋아요.
▶67년생 관찰력이 뛰어난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79년생 오랫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거나 귀인과 연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년생 이동수가 좋게 작용하지 않으니 지금은 제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운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다른 사람들과 시비나 다툼은 피하고 싶다면 내 생각만 옳다고 내세우지 마세요.
▶56년생 실수에 굴하지 않는 꿋꿋한 모습을 보이면 안 좋은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어요.
▶68년생 되도록 새로운 분야에 사람들을 많이 만나면 새로운 일들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80년생 불량을 줄이길 바란다면 하던 일을 잠시 중단하여 재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92년생 하던 분야를 전환하는 것보다는 마음을 새로 다지고 다시 집중하는 게 좋답니다.

닭띠(酉)

▶45년생 자신감이 차오르니 하던 일을 빨리 마무리 짓고 싶은 열정이 솟아 나는 날입니다.
▶57년생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으니 평소보다 더 마음을 굳건하게 다져야 하는 하루입니다.
▶69년생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만 않으면 큰 힘 들이지 않고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어요.
▶81년생 오늘을 무난하게 넘기고 싶다면 작고 사소한 일을 빨리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오늘은 언제나 자신을 낮추고 스스로 절제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계획에 없던 지출을 되도록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8년생 오늘은 움직이는 만큼 성과가 발생하는 날이니 열심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부족한 것을 배우고 익혀 다른 사람보다 진일보한 실력을 키워 나가는 게 좋아요.
▶82년생 평소에 하지 않는 실수를 할 수 있으니 한 번 더 점검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귀에 거슬리는 말을 들어도 참는 대인배적인 여유를 보여주도록 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나를 힘들게 했던 일이나 문제가 지인의 도움으로 해결될 기미가 보일 수 있어요.
▶59년생 의욕이 넘친다고 모든 것을 이룰 수 없으니 적당히 만족할 줄 알아야 유리해요.
▶71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3년생 내가 직접 결정한 일들은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95년생 과도한 옷차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단정하게 입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