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금이 기회! 세부퍼시픽항공, 3월 한정 '슈퍼특가 항공권' 대방출

세부퍼시픽항공기 자료사진. 매일신문DB
세부퍼시픽항공기 자료사진. 매일신문DB

세부퍼시픽항공이 창립 28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한정된 기간 동안 '3.3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에서 출발하여 필리핀의 마닐라 또는 세부로 향하는 항공편에 적용되며, 편도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모두 포함해 71,000원부터 시작한다. 여행 가능 기간은 2024년 8월 1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로, 여행객들에게 넉넉한 기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세부퍼시픽항공은 수하물과 좌석 지정 등을 포함한 추가 요금이 있는 번들 상품인 '고 이지(Go Easy)'와 '고 플렉시(Go Flexi)'를 3월 한 달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는 여행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필리핀을 대표하는 항공사 중 하나인 세부퍼시픽항공은 현재 필리핀 내 29개 도시로의 항공편을 운영 중이다. 인천에서 마닐라를 경유하여 필리핀 내 다양한 명소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보라카이, 팔라완, 바콜로드, 시아르 가오 등 필리핀의 유명 여행지로의 접근성을 높여,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1996년 3월 8일 마닐라-세부 노선을 시작으로 첫 운항을 개시한 세부퍼시픽항공은 아시아, 호주 및 중동을 포함한 35개의 필리핀 국내선과 24개의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8년간 2억 명 이상의 승객을 수송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3.3 슈퍼특가 프로모션' 항공권은 세부퍼시픽항공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세부퍼시픽항공 전용 트래블 펀드(Travel Fund),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은 경제적인 가격에 필리핀의 아름다운 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