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3월 9일 토요일(음력 1월29일)>

쥐띠(子)

▶36년생 남에게 도움을 청하기가 힘들다면 조용한 곳으로 가서 안정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48년생 지나온 일에 대한 미련은 버리고 오늘은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60년생 틈새시장을 노리면 자신이 가진 재능으로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72년생 함께 하는 동료 덕분에 힘든 것 하나 없이 많은 실속을 챙길 수 있겠습니다.
▶84년생 주위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내 뜻대로 움직여도 좋으니 운이 따라주네요.

소띠(丑)

▶37년생 주변 사람들과 말을 할 때 과하게 오바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49년생 실수 없이 일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마음을 침착하게 먹어야 유리하답니다.
▶61년생 노력에 따라 일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년생 진행하기 힘들었던 일들이 조금씩 풀리고 있으니 조금 더 집중하는 게 좋답니다.
▶85년생 취업이나 시험 등 새 준비를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평소보다 더 정신력이 뛰어나니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50년생 한 발짝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면 나를 포함한 모두에게 좋은 기운이 넘친답니다.
▶62년생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좋은 운과 함께 맡은 일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요.
▶74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까지 잘 정리한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86년생 행운이 함께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며 열심히 움직이잘 모든 일이 잘 풀린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건강운이 아주 좋으니 약간의 신체 활동이 필요한 운동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섣부르게 결정을 내리는 것과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화를 피할 수 있는 날입니다.
▶63년생 힘든 일이 생기면 주위 사람들과 의견을 모아서 상부상조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75년생 오늘은 과한 욕심을 버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몫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스스로 해결하려는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임해야 합니다.

용띠(辰)

▶40년생 갈 길은 멀고 힘이 들어도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나아가는 게 지혜롭습니다.
▶52년생 하던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뒤에서 열 내지 말고 앞서서 조율하고 수정해야 해요.
▶64년생 일을 한 번에 처리하려 하지 말고 중요한 일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76년생 오늘은 다양한 사람들을 최대한 많이 만나면 만날수록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88년생 사기나 피해를 예방하려면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세요.

뱀띠(巳)

▶41년생 하던 일을 좋게 마무리하고 물러날 수 있다면 자신의 평판도 좋아질 것입니다.
▶53년생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필요하다면 먼저 스스로 안정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해요.
▶65년생 모든 것을 책임질 자신이 없다면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것만은 피하는 게 좋아요.
▶77년생 오늘은 기대하지 않았던 뜻밖의 각종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게 될 수 있답니다.
▶89년생 오늘은 이득보다는 친구나 동료와의 의리를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겁니다.

말띠(午)

▶42년생 기분 상하는 말을 들어도 참고 여유와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어려운 여건에서도 꿋꿋하게 마음을 먹는다면 닥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답니다.
▶66년생 오늘은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없이 조용하고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년생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앞으로 중요한 일을 해야 한다면 대범하지 못하고 소심한 성격은 버리는 게 좋아요.

양띠(未)

▶43년생 화가 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겉으로 표출하지 말고 참으려는 자세가 필요해요.
▶55년생 별다른 계획이 없다면 오늘 하루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67년생 자신이 앞서서 추진했던 일의 결과가 미흡해도 절대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요.
▶79년생 중요한 일이나 선택을 앞두고 있다면 본인이 직접 선택하고 결정하는 게 좋답니다.
▶91년생 상대의 감정이 나의 감정과 같길 원해도 강요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망신을 피하고 싶다면 남의 일에 과하게 오지랖을 부리지 않는 게 중요해요.
▶56년생 노력해도 안 되는 일을 붙잡고 있다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유리한 날이네요.
▶68년생 무엇을 하든 중간중간 확인을 하며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80년생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자신만의 생각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해 보는 게 좋아요.
▶92년생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지만, 너무 성급하게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자신의 이득만 취하려 하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7년생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알고 지내던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69년생 좋은 결과를 바란다면, 마무리 단계까지 방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81년생 자신이 공을 들인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일에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93년생 자신의 존재를 알릴 기회가 주어지니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요.

개띠(戌)

▶46년생 너무 과한 친절을 삼가고 만나야 하는 상대와 적절히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무슨 일을 하든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70년생 직접 보고 들은 것이 아닌 소문을 듣게 된다면 아예 관심조차 가지지 마세요.
▶82년생 일 할 때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부정적인 마음은 버리는 것이 가장 좋아요.
▶94년생 했던 일을 여러 번 반복하지 않으려면 시작부터 철저하게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을 위한 배려나 희생을 한다면 금전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59년생 생각만 하고 있으면 아무도 알 수 없으니 내 생각을 이야기하는 게 좋습니다.
▶71년생 모든 일을 꾸준하게 해나가는 것도 좋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유리해요.
▶83년생 많은 사람과 있을 때 내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적절히 화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5년생 이미 지나간 인연은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