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3월 10일 일요일(음력 2월1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험으로 가벼운 투자를 하면 유리한 날입니다.
▶48년생 말이나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 앞서지 않도록 신중함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0년생 오늘은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 그대로 나아가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2년생 새로운 환경이나 사람이 찾아올 수 있으니 빠르게 적응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4년생 오늘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누군가가 눈에 거슬리더라도 과하게 꾸짖거나 지적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49년생 오늘은 중요한 일정이 없더라도 밖에 나가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게 좋아요.
▶61년생 심신이 안정되니 하던 일을 집중해서 추진하면 이루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년생 움직임을 최소화하면 할수록 금전운과 건강운이 상승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85년생 오늘은 새로운 변화의 파도가 밀려와서 이직의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기분 전환 겸 주변의 물건들을 하나씩 정리해보기 좋은 날이 되겠습니다.
▶50년생 일을 처리할 때에는 개인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않아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62년생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이니 지금이라도 새롭게 도전해 보세요.
▶74년생 미래를 위한 의견들을 모아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물질적으로 좋은 날이니 자신이 원하는 것을 주위에서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무언가를 얻기를 기대하는 것보다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51년생 적은 노력으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지만, 더 큰 성과를 위해 더 노력해 보세요.
▶63년생 일이 자연스럽게 풀려 가니 피로가 눈 녹듯이 녹아버리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75년생 뭐든 끝날 때까지는 긴장을 늦추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해요.
▶87년생 중요한 안건을 결정해야 한다면 끝까지 지조 있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게 현명해요.

용띠(辰)

▶40년생 무턱대고 고집을 부리기보다는 많은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2년생 원하지 않는 일에 동조하게 될 수 있으니 나의 의견을 정확하게 표현하도록 해요.
▶64년생 뭐든 도중에 계획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말고 처음 계획대로 진행해야 좋습니다.
▶76년생 오늘은 얕은 술수를 부려 남을 속이거나 진실을 감추려고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88년생 본인의 여건을 살펴보고 현 상태에서 무리하지 말고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巳)

▶41년생 자신의 힘으로는 역부족이라 마음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53년생 오늘은 뭐든 회피하기보다는 직접 맞서려는 패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답니다.
▶65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비교 하지 말고 본인에게 용기가 되는 한 마디를 해봐요.
▶77년생 과중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오늘은 가벼운 유흥을 즐겨도 좋답니다.
▶89년생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날지 모르니 깔끔한 차림을 하고 다니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午)

▶42년생 과거의 일로 신경이 예민해져 있다면 빨리 포기하고 잊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4년생 큰 실수 없이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주위의 조언을 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78년생 무엇을 하든 노련하고 숙련되게 일을 처리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90년생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면 후배나 후임에게 일을 맡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여러 사람과 같이 생각을 하면 해결되지 않던 일이 쉽게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55년생 오늘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도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한 번에 많은 것을 차지하려 하지 말고 안되는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79년생 대인 관계의 흐름이 좋으니 어디를 가든지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91년생 탈출구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아직은 현재에 충실히 하는 게 더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이니 남의 일에 간섭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56년생 적당한 절약은 좋지만 지독할 만큼 아끼는 모습은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진행되니 조금 기다려야 해요.
▶80년생 내 생각과 가치관이 같은 동료들과 의기투합하면 힘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92년생 지금까지 보이지 않던 상대의 장점이 보이기 시작해서 신뢰가 생길 수 있어요.

닭띠(酉)

▶45년생 조금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신체 부위가 있다면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겠네요.
▶57년생 다음에 해야 할 일이나 계획은 사전에 점검하고 확인해야 실수를 하지 않아요.
▶69년생 자신이 하는 일에 자꾸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과 관계를 맺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자신의 적극적인 태도와 도전적인 자세가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93년생 성장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노력이 부족한 사람에게 너무 공을 들지 않는 게 좋아요.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건강을 위해서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8년생 업무에 너무 무리하지 말고 하루 정도는 마음 편히 휴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70년생 금전운이 좋아 손대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으니 그만큼 재물이 쌓이는 날입니다.
▶82년생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베풀어주는 호의를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게 좋아요.
▶94년생 우연한 만남이나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서 인연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마음을 잘 조절하면서 조용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네요.
▶59년생 목표를 조금 높게 잡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내 생각과 의견을 나타내야 유리합니다.
▶71년생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아서 타사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83년생 보이는 것에만 신경을 쓰지 말고 보이지 않는 것에도 신경을 써서 운이 오릅니다.
▶95년생 연애운이 상승 곡선을 타고 있으니 소개팅을 통해 이상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