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3월 14일 목요일(음력 2월5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상황에 맞춰서 유연한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48년생 사람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잦은 변덕을 부리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0년생 마치 텔레파시가 통한 듯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년생 당장은 답답하고 지치겠지만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84년생 오늘은 직장과 집을 오고 가면서 특별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자신의 역량을 넘어서는 일을 직접 해결하려고 노력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49년생 독단적인 행동을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고 협력을 하는 게 유리해요.
▶61년생 자신의 욕심을 다 채우기보다는 지혜롭게 앞뒤를 잘 살피는 것이 현명합니다.
▶73년생 생각만 하지 말고 밖으로 드러내서 다른 사람들과 의논하여 실천에 옮겨보세요.
▶85년생 작은 것을 욕심내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해요.

범띠(寅)

▶38년생 실망을 할 수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50년생 모든 일을 원칙에 맞게 진행해 나가면 큰 문제 없이 자연스럽게 흘러갈 수 있어요.
▶62년생 오늘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력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74년생 과거의 일이나 업적으로 인해 뜻밖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6년생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쌓인 피로를 풀면서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다시 활력을 느낄 수 있어요.
▶51년생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63년생 힘든 운은 가고 상승하는 운이 서서히 들어오니 부진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 봐요.
▶75년생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도 누군가와 협력을 하면 해결될 수 있답니다.
▶87년생 오늘은 나의 장점을 알아주는 사람이나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실망을 할 수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52년생 말이나 행동을 자제하고 중요한 결정은 빨리 내리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64년생 성공적인 기획을 원한다면 우선 계획을 검토하고 동료에게 협력을 부탁해 보세요.
▶76년생 하는 일마다 이익을 창출하니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88년생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잘난 체하거나 아는척하지 않는 게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대인 관계에 있어 냉철한 판단을 통해 감정 대립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게 수월합니다.
▶65년생 유혹에 빠져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약간의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77년생 새로이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입지를 다져 나가려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89년생 오늘은 망설이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본인의 생각을 펼쳐보는 것이 좋아요.

말띠(午)

▶42년생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평판이 올라갈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일에 대한 집중력이 강해지니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6년생 수익이 조금 늘었다고 해서 안일한 생각을 가질 때가 아니라 좀 더 노력해야 해요.
▶78년생 목표를 크게 세우면 약간의 어려움은 있어도 노력한 만큼 성과를 볼 수 있어요.
▶90년생 지금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가볍게 여기지 말고 자리를 지키는 모습이 중요해요.

양띠(未)

▶43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겼는지 미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5년생 금전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니 당신에게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는 날입니다.
▶67년생 업무적으로 의견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게 좋습니다.
▶79년생 선택에 대해 항상 의심하고, 지혜로운 사람들의 조언에 귀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91년생 원하는 게 있다면 지치고 피곤해도 끝까지 노력해 가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평소에 본인이나 남에게 너무 엄격한 것은 아닌지 뒤돌아보는 것이 좋겠네요.
▶56년생 다른 사람보다 먼저 알고 준비하는 것이 일의 성패를 판가름하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겉으로는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도 내부적으로 성과가 나고 있으니 좀 더 힘내요.
▶80년생 오늘은 무슨 일이든 시도를 해보면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2년생 무리하게 대인 관계를 이어가려고 하지 말고 잠시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건강이 조금씩 호전되어 안정되어 가니 모든 일이 술술 풀려가는 날입니다.
▶57년생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하지 말고 확실한 한 마리 토끼라도 잡는 게 좋습니다.
▶69년생 무슨 일을 하든지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여유로운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81년생 후배들과 사소한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선배로서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3년생 그동안 성실하게 노력했던 일들이 드디어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지금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천천히 해나가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58년생 부업거리를 찾기보다는 불필요한 지출을 막는 것이 금전운을 상승시킬 수 있어요.
▶70년생 오늘은 타인에게 간섭받지 않고 자유롭게 내 맘대로 활동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82년생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나오는 결과가 수입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년생 순간 떠오른 아이디어로 해결되지 않았던 일이 일사천리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한번 한 말은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말고 신중하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59년생 오늘은 지금껏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하나둘씩 실마리가 풀려나가는 하루입니다.
▶71년생 시비가 발생하는 일을 예방하려면 감정대로 행동하는 모습을 삼가야 한답니다.
▶83년생 어려운 일을 쉽게 포기하지 않고 이겨내려는 용기와 끈기를 보여 주는 게 필요해요.
▶95년생 윗사람이 도움을 주니 모든 일이 잘 풀리는 좋은 기운이 매우 강한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