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콩익스프레스, 홍콩-방콕 돈무앙 국제공항 노선 신규 취항 예정

홍콩익스프레스가 오는 4월 25일부터 홍콩-방콕 돈무앙 국제공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홍콩익스프레스항공
홍콩익스프레스가 오는 4월 25일부터 홍콩-방콕 돈무앙 국제공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홍콩익스프레스항공

홍콩의 저비용 항공사 홍콩익스프레스가 오는 4월 25일 홍콩과 태국 방콕 돈무앙 국제공항(DMK)을 잇는 신규 직항 노선을 취항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홍콩익스프레스는 기존에 운영 중인 홍콩-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Suvarnabhumi Airport, BKK) 노선에 이어, 승객들에게 더 다양한 여행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

홍콩익스프레스는 현재 인천, 부산, 제주에서 홍콩으로 가는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며, 한국과 홍콩을 잇는 노선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번 신규 노선 개설을 통해 한국인 여행객에게 더욱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방콕 돈무앙 국제공항은 태국 방콕 시내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에서 시내 중심부까지 이동 시간이 단 30분에 불과해, 방콕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인 여행 일정을 가능하게 할 전망이다.

이번 신규 노선 취항은 홍콩익스프레스가 홍콩과 태국을 잇는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고, 양국 간 관광 및 경제 교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콩익스프레스는 이번 신규 노선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예약 관련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홍콩익스프레스 관계자는 "홍콩과 방콕을 잇는 또 하나의 다리를 놓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승객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여행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